쿨정보 - 속 시원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고기 꿈 해몽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뱀, 원숭이, 사자, 새끼고양이, 지렁이, 이빨빠지는 꿈 등 정말 다양한 꿈해몽이 있지만 물고기 꿈을 꾸는 분들은 사실 흔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도 아직 한번도 꾼 적이 없답니다.

 

 

 

그래서 제가 물고기 꿈 해몽 관련해서 상황별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정리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뭐 다들 아시다시피 해몽이라는 것을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시면 안되십니다? ^^

 

 

물고기 꿈 해몽 알아보기 전에 저희 어머니 일화를 하나 말씀 드리면 저희 어머니의 경우는 저를 낳으시기 전에 고구마를 캐서 집으로 가져왔는데, 집에 가져와보니 고구마가 아니고 무였다는 겁니다. 

 

 

보통 고구마가 딸, 무가 아들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제가 아들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딸처럼 애교를 많이 떠는 게 아닌가? 꿈과 관련이 있나? 싶기도 하고 그럽니다. 재미로 하나 말씀드려봤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상황별로 물고기 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 꿈 해몽 1.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놓아주는 꿈

 

두 가지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잡은 물고기를 본인의 의지가 무관하게 놓치는 꿈이라면 다소 안좋은 것으로 볼 수 있지만 본인의 의지로 다시 풀어주는 것이라면 현재 고민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 꿈 해몽 2. 금붕어 보는 꿈금붕어는 보통 2가지로 해석이 되는데, 하나는 임신한 여성의 경우 아이를 건강하게 출산하는 것을 의미하며 또 하나는 사업이나 취업면에서 좋을 결과를 얻게 됨을 뜻합니다.

 

 

물고기 꿈 해몽 3. 죽은 물고기를 보는 꿈죽은 물고기이니 만큼 벌써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나올거라는 느낌이 오는데요. 맞습니다. 재산에 손해가 갈 수 있으며, 지금 하고 일이나 가정에서도 불화가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물고기 꿈 해몽 4. 어망으로 물고기를 잡는 꿈보통 뭔가를 잡는다는 것은 좋은 기회나 돈이 수중으로 들어옴을 의미하는데, 마찬가지로 물고기를 어망으로 잡는 것을 예기치 않게 금전적인 행운을 얻는다는 내용입니다.

 

 

물고기 꿈 해몽 5. 물살을 거슬러 올라가는 물고기(잉어)좀 전과 비슷한 물고기 꿈으로 해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고기가 거친 물살을 뚫고 거슬러 올라가고 있다면 마찬가지로 예기치 않은 금전이나 행운들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고기 꿈 해몽 6. 물고기에게 물리는 꿈물고기에게 물린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흔한 일은 아닙니다. 그리고 뭔가에 물린다는 것 자체가 부정적으로 해석될 수 있으나 오히려 물고기에게 물리는 것은 나를 깨워준다는 의미입니다. 즉, 나를 좋게 변화시켜 줄 수 있는 인생의 조력자를 만난다는 의미입니다.

 


물고기 꿈 해몽 7. 생선을 요리해서 먹는 꿈음식을 함께 먹는다는 것은 서로에게 참 좋은 일이죠? 누군가와 함께 생선을 요리해서 먹는다는 것은 연인, 부부관계가 더욱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임신한 여성의 경우 금붕어는 보는 꿈과 마찬가지로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고기 꿈 해몽 8. 물고기와 노는 꿈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다들 아실겁니다. 남자아이, 여자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물고기를 그렇게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태몽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큰 물고기와 놀면 아들, 작은 물고기와 놀면 딸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물고기 꿈 해몽 9. 물고기를 파는 꿈내가 가지고 있는 뭔가를 판다는 것은 다소 안좋게 보일 수 있으나 물고기를 파는 꿈은 금전전 이득을 얻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 이런 꿈을 꾸신다면 꿈에서 물고기 꼭 파시길 바랍니다.^^

 


물고기 꿈 해몽 10. 마른 땅에 물고기가 있는 꿈물고기는 마른 땅에 있으면 몸에 문제가 생기죠? 감이 오셨겠지만 우리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건강에 문제가 있다라기보다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물고기 꿈 해몽 상황별로 10가지 정도 말씀을 드렸는데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꿈해몽이라는 것은 현실을 100프로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좋을 꿈을 꾸셨다면 기분좋게 그날을 보내시면 되는 것이고, 안 좋은 꿈을 꾸셨다면 오늘은 조금 조심해야겠다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선, 수 중, 선박, 해양 생물, 수족관, 물의, 바다, 물, 물고기

 

이상 물고기 꿈 해몽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다양하고 이쁜 물고기 사진들 많이 올려놓았으니 넘기면서 한번 구경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고기 한번 키워보고 싶은데 게으른 저의 성격으로 인해 물고기들이 죽게 될까봐 쉽사리 키우질 못하겠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글

한국영화 역대 흥행 순위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교차로 부동산 바로가기  (0) 2021.05.21
뱀 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0) 2021.03.26
한국영화 역대 흥행 순위  (0) 2021.03.26
노래기 퇴치법  (0) 2021.03.25
매실액기스 담는법  (0) 2021.03.2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